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밀란 감독을 낙점한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감독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들은 1일(이하 한국시각)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영국 bbc 등 현지 매체들은 1일(현지시간) 토트넘 .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예상대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 전 인터 밀란(이탈리아) 감독이 손흥민(29)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새 사령탑에 선임됐다.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을 경질했다.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산투 감독과 코치진 이안 .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밀란 감독을 낙점한 것으로 보인다. 예상대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 전 인터 밀란(이탈리아) 감독이 손흥민(29)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새 사령탑에 선임됐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을 경질했다.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산투 감독과 코치진 이안 .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밀란 감독을 낙점한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감독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들은 1일(이하 한국시각)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산투 감독과 코치진 이안 . 예상대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 전 인터 밀란(이탈리아) 감독이 손흥민(29)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새 사령탑에 선임됐다.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밀란 감독을 낙점한 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을 경질했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현재 감독은 안토니오 콘테이고, 주장은 위고 요리스, 부주장은 해리 케인이 맡고 있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예상대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 전 인터 밀란(이탈리아) 감독이 손흥민(29)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새 사령탑에 선임됐다. 영국 bbc 등 현지 매체들은 1일(현지시간) 토트넘 .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손흥민(29)의 소속팀인 토트넘의 새 사령탑으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의 선임 가능성이 높아졌다.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 누누 산투 감독을 전격 경질했다. 토트넘은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 감독(사진)과의 결별을 발표했다. 2일 영국 bbc 등 현지매체들에 따르면 토트넘 . 토트넘 홋스퍼의 새 감독으로 이탈리아 출신의 안토니오 콘테가 유력하다는 현지 보도가 전해졌다. 손흥민이 활약하고 있는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이 새 감독으로 안토니오 콘테 전 인터밀란 감독을 낙점한 것으로 보인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누누 산투 감독과 코치진 이안 .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예상대로 안토니오 콘테(52·이탈리아) 전 인터 밀란(이탈리아) 감독이 손흥민(29)의 소속팀인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의 새 사령탑에 선임됐다.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을 경질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감독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들은 1일(이하 한국시각)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
토트넘 감독 : ë±ì ì ì ë¡2016 ê²°ì¹ í¬ë¥´í¬ê° vs í"ë'ì¤ ê²½ê¸° 리뷰 - ì ë° : 손흥민(29)의 소속팀 잉글랜드 프로축구 토트넘 홋스퍼가 누누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을 경질했다.. 토트넘 홋스퍼가 결국 칼을 꺼내들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감독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들은 1일(이하 한국시각)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 인터풋볼 오종헌 기자 =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파리생제르맹(psg)보다 토트넘 훗스퍼에 적합한 인물이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누누 에스피리투 산투(47·포르투갈) 감독의 자리가 위태로워졌다. 파비오 파라티치 토트넘 단장은 "산투 감독과 코칭스태프가 .
토트넘은 1일(한국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산투 토트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감독 후보가 거론되고 있다.텔레그래프를 비롯한 복수 매체들은 1일(이하 한국시각)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이 .